강남하이퍼블릭 유흥 시스템

각종 회식이나 술자리가 이어지는 지역 중에서는 강남이 대표적인 유흥의 메카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2차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종 구글이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쉽게 접해볼 수 있는 정보 중 강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이미지를 타파하고 매니저들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하이퍼블릭 가게로 업종 변경을 하고 있는 추세로 종류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강남권에서는 유흥이 시스템 자체로는 1등이라고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유일하게 하이 업소들의 경우 고급 비즈니스 룸 형태로 격식을 차리고 있으며, 그만큼 사람들이 찾아가는 빈도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들을 로우 업소로 보고 있으며, 하이업소의 경우 로우 업소보다 연령층이나 퀄리티에서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 부분입니다.

 

“일반 노래방과 다른 점은”

2차 술자리로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를 찾아가시는 분들은 일반 노래방과 가라오케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은 일반 노래방과 다르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회식이나 접대 자리에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젊은 층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으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만큼 선호도가 높습니다.
퍼블릭 같은 경우에는 고급 비즈니스를 하는 룸보다는 더 대중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퀄리티는 동일하게 운영이 되며, 전통적으로 초이스 이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퍼블릭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지고 있으며, 노래방보다 퍼블릭을 선호하는 수요층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업소마다 외모나 마인드에 따라서 하이와 일반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같이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주대나 궁금하신 점이 많아지실 수 있습니다.

강남하이퍼블릭 주대와 이용 시간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의 경우 새로운 매니저들과 만나 보실 수 있으며, 다른 퍼블릭과 차이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술 추가 없이 연장할 수 있는 곳으로 초이스 이후에도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니즈에도 충족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처음 찾아오시는 분들이 어색하지 않게 분위기를 풀어 드리는 것은 물론 지인분들과 오셨을 때도 자리가 불편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1인부터 3인까지 다양하게 주대가 정해져 있으며, 언제든지 정보를 접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주대는 20만원이며 1부,2부 시간대에따라 조금 달라질수  있으며 여매니저 TC는 14~15만원으로 산정되어 있습니다.
마인드나 사이즈 면에 있어서도 다른 곳과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교육으로 상위권 매니저들이 근무하고 있으므로 서비스를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하며, 오시는 인원과 시간대에 맞춰 드릴 수 있도록 가게 상황을 브리핑해 드립니다.